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21 13:03:08
기사수정

 

▲ 안성시는 2023년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가 균특회계로 지원된 포괄보조사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국가균형발전사업 상위평가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우수등급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는 2023년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가 균특회계로 지원된 포괄보조사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국가균형발전사업 상위평가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우수등급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평가는 2022년 국가균형발전특별회계로 지원된 포괄보조사업인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 기초생활거점 조성사업, 신활력 플러스사업, 시군역량강화사업에 대하여 사업기획, 사업집행, 사업성과에 대하여 점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안성시는 이번 평가에서 주민의견 수렴 및 검토과정을 사업기획에 적절히 반영하고 내역사업에 대한 부서간 유기적 연대가 적절하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발전사업을 추진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윤성근 농업정책과장은 주민의견을 수렴하여 사업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시행착오도 있을 수 있지만 주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의견들이 사업추진에 있어 많은 도움을 준다면서 안성시만의 특성을 반영한 사업을 추진하여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국가균형발전에 기여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는 이번 우수등급 달성을 통하여 내년도 예산편성 및 인센티브 배분에서 혜택을 받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45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