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21 12:57:11
기사수정

 

▲ 안성시 서운산 목재문화체험장과 자연휴양림은 어린이날을 맞아 2023 안성어린이날 큰잔치 「신나go! 즐겁go! 함께하go!」행사에서 목공체험과 숲해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서운산 목재문화체험장과 자연휴양림은 어린이날을 맞아 2023 안성어린이날 큰잔치 신나go! 즐겁go! 함께하go!행사에서 목공체험과 숲해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55일 어린이날, 안성맞춤랜드에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열린다.

 

숲해설은 산림교육 전문가와 숲에서 자연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유치원생, 초등학생, 성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4(10, 11, 1330, 15), 1회당 약 1시간 정도 소요된다.

 

목공체험부스에서는 나무목걸이 만들기 체험을 어린이를 대상으로 무료로 운영하며, 숲해설과 목공체험 프로그램의 참가신청은 행사 당일 목재문화체험장 부스에서 접수 받는다.

 

안성시는 이번 어린이날 큰잔치를 통해 아이들이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새로운 체험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잊지 못할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아·가족 대상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449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