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11 17:01:38
기사수정

 

▲ 안성맞춤여성합창단 단장(이동연)이 오는 4월 15일 토요일 오후 7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사랑 이라는> 주제로 제 4회 자선음악회를 개최 한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따스한 봄바람과 예쁜 꽃들이 만개한 아름다운 봄날에 안성시민들과 함께 사랑을 전하는 안성맞춤여성합창단의 하모니가 기대된다.

 

안성맞춤여성합창단 단장(이동연)이 오는 415일 토요일 오후 7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span>사랑 이라는> 주제로 제 4회 자선음악회를 개최 한다.

 

이번 연주는 안성맞춤여성합창단의 송미영 지휘자. 이정경 반주자와 함께 사회 권오진, Guest 박시온정지훈최단유, Drum 이준호, 해금 김동건, 무용수 박수빈, 퍼커션 선민수와 함께 안성을 사랑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안성을 사랑하고 안성을 노래하는 안성맞춤여성합창단은 공연장에서 관객과 즐기며, 특히 공연장에 올 수 없는 관객을 위해 유투브안성맞춤여성합창단 채널에서 실시간중계로 진행되어 동시에 연주를 관람할 수 있다

 

이동연 안성맞춤여성합창단 단장은 단원들이 모두 소속감을 가지고 하나 되어 준비한 무대, 전액 자부담으로 진행되는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4회 자선음악회를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한다라며 함께 하는 단원들이 있기에 행복하다고 밝혔다.

 

매년 정기연주회, 찾아가는 음악회, 초청연주, 자선음악회, 로비음악회 등 꾸준한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안성맞춤여성합창단 관계자는 안성시 취약계층 여성을 돕기 위한 일환으로 이날 음악회를 준비했다라며 모든 단원들이 명절을 앞둔 김판매와 각자 내어준 물품 등을 녹색장터를 통해 직접 판매하여 얻은 수익금으로 준비한 귀하고 특별한 연주회라고 귀띔했다.

 

▲ 안성맞춤여성합창단원들이 각자 내어준 물품 등을 녹색장터를 통해 직접 판매하고 있다.


나눈다는 것은 내가 가진 것 중 작은 하나가 아니다라며 단원들이 직접 마음을 모으고 시간을 내어 가장 좋은 것을 모아서 준비한 것이라고 전했다

 

연주회 수익금과 후원금은 안성시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안성시청 복지정책과에 기부 될 예정이다 .

 

한편 사랑을 노래할 안성맞춤여성합창단을 응원할 후원자나 연주문의는 합창단 사무국장(010-5687-0979)에게 하면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43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