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31 16:04:16
기사수정

 

▲ 안성시는 3월 31일 안성맞춤 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제26회 안성시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는 331일 안성맞춤 아트홀 소공연장에서 26회 안성시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안성시는 1998년에 군에서 시로 승격되었으며, 올해 스물여섯번째 기념식이었다. 올해는 더 많은 시민들과 함께 시민의 날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331일에는 안성맞춤 아트홀 소공연장에서 평생학습 강연과 금석천에서 벚꽃 버스킹 공연이, 41일에는 4.1 만세 항쟁 기념행사와 공도 만정 유적공원에서 벚꽃 버스킹 공연도 열릴 계획이다.

 

이번 기념식은 김보라 안성시장과 김학용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및 안성시의원, 경기도의원, 기관사회단체장 및 시민들이 참석하여 소공연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또한 기념식에서는 명예시민 등 안성시장 표창 34명과 타 기관 표창 49명 등 총 83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으며, 각계각층의 분야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시민들을 선발하여 표창하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기념사에서 지금의 안성이 있기까지 이 땅을 꿋꿋이 지켜내며 열심히 살아오신 시민들의 희생과 노력에 박수와 응원을 보내며, 시민 여러분이 안성의 시민이라는 사실에 자부심과 긍지를 느낄 수 있도록 공직자와 함께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김학용 국회의원과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역시 자랑스런 대한민국과 안성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표창을 받으신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축사로 갈음했다.

 

한편 안성시 관계자는 내년 안성시민의 날은 보다 내실있게 준비해서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424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