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09 12:07:33
기사수정

  

▲ 안성시 영어특화도서관인 아양도서관에서는 안성시민의 영어 교육 욕구 충족을 위해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 4월부터 5~7세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생을 대상으로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영어특화도서관인 아양도서관에서는 안성시민의 영어 교육 욕구 충족을 위해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 4월부터 5~7세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생을 대상으로 '영어체험동화마을'이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영어체험동화마을'은 가상현실 기술을 동화구연에 접목하여 어린이들이 동화 속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체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영어동화구연도서관 이용방법 교육 / 어린이자료실 소개 / 자율독서를 실시하는 도서관 이용교육으로 이루어져 있다.

 

'영어체험동화마을'은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생 중 5~7세를 대상으로 매주 화·목요일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고 하며, 체험형 영어동화구연은 아양도서관 2층 체험동화마을에서, 도서관 이용교육은 1층 어린이자료실에서 각각 30분동안 진행한다.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 문화행사탭에서 영어체험동화마을영어체험동화마을 신청을 클릭하여 해당 페이지 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공정자 도서관과장은 외국어 습득에 주요한 영·유아 시기 영어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고, 또 도서관 이용교육을 통해 책과 도서관에 대해 일찍부터 친숙해지는 것을 목표로 이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상·하반기에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성시 관내 어린이집·유치원만 신청이 가능하며,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전화(031-678-0733)로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39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