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24 13:30:15
기사수정

 

▲ 안성 중장년 행복캠퍼스(센터장 이창희)는 교육생과 나눔코리아와 함께 튀르키예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고통받고 있는 이재민을 위한 구호물품을 지난 22일에 전달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 중장년 행복캠퍼스(센터장 이창희)는 교육생과 나눔코리아와 함께 튀르키예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고통받고 있는 이재민을 위한 구호물품을 지난 22일에 전달하였다.

 

안성 중장년 행복캠퍼스는 튀르키예 강진으로 47천명이 넘는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한 참상을 보고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였고 교육생, 안성시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였다. 기부받은 구호물품 중 신상품과 중고물품을 선별하여 중고물품은 아름다운 가게에 전달하였고, 3D 한지 마스크, 여성·영유아 물품, 식품, 방한의류, 온풍기, 텐트 등의 신상품은 나눔코리아를 통해 튀르키예에 전달하였다.

 

이창희 안성 중장년 행복캠퍼스 센터장(한경대학교 평생교육원장)튀르키예 기부 캠페인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교육생과 안성시민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갑작스러운 지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국민들에게 작은 희망의 손길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3774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