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10 11:59:50
기사수정

안성천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16번째 기획 전시

안성시 정신건강복지센터 미술치료 작품전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결 갤러리’에서 올해 16회째 기획 전시로 제12회 세계 정신건강의 날 기념 ‘안성시 정신건강복지센터 미술치료 작품전’을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결 갤러리에서 올해 16회째 기획 전시로 제12회 세계 정신건강의 날 기념 안성시 정신건강복지센터 미술치료 작품전을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정신건강복지센터의 여러 회원이 직접 참여해 다양하게 그려낸 특별한 작품들이 전시됐다.

 

전시를 준비한 임명호 센터장은 따뜻한 말 한마디의 힘이 새로운 마음, 새로운 시작, 새로운 변화를 만들 수 있듯이 이번 전시를 통해 정신질환자에 대한 사회적 편견이 해소되고 긍정적 인식개선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마음으로 그린 그림이란 주제로 자신의 감정을 다채롭게 표현한 작품들이 관람자에게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 줄 것이라 생각한다많이 방문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시 문화체육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031-678-2498)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7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