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09 12:24:57
기사수정

국악음악극 <</span>영웅 홍계남을 위한 홍길동전_허균의 꿈> 공연

 

▲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은 상주단체 ‘어쿠스틱앙상블 재비’의 국악음악극 <영웅 홍계남을 위한 홍길동전_허균의 꿈>을 오는 11월 26일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은 상주단체 어쿠스틱앙상블 재비의 국악음악극 <</span>영웅 홍계남을 위한 홍길동전_허균의 꿈>을 오는 1126일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임진왜란 때 안성을 무대로 활약한 홍계남 장군이 홍길동전의 영감이 된 인물은 아니었을까 하는 호기심에서 시작된 이번 작품은 안성에서 나고 자란 홍계남 장군이 허균의 꿈속에 나타나 자신의 삶에 관해 이야기하고, 꿈에서 깬 허균은 이를 바탕으로 <</span>홍길동전>을 탄생시킨 건 아닐까 하는 상상에서 만들어진 국악음악극이다.

 

생동감 있는 배우의 연기와 재비의 음악 그리고 화려한 영상으로 채워질 이번 무대는 재비의 최대 장점이라 할 수 있는 관객과의 교감과 소통을 최대한 활용하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젊은 국악의 장이 될 것이다.

 

한편 안성맞춤아트홀은 경기문화재단에서 주관하는 ‘2022년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3년 연속 선정되며 상주단체 어쿠스틱앙상블 재비와 함께 관내 <</span>찾아가는 효 콘서트>와 기획 공연 등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다.

 

티켓 가격은 전석 2만원이며 안성 시민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5~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7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