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04 13:49:56
기사수정

에스피네이처 안성사업소 3천만원

한재은 청소년선도위원회 안성시지부장 100만원

김복영 마술사 50만원 장학금 기부 이어가 

 

▲ 안성시민장학회는 4일 ㈜에스피네이처 안성사업소로부터 장학금 3천만원을, 한재은 前 청소년선도위원회 안성시지부장으로부터 장학금 1백만원을 각각 기부받았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민장학회는 4에스피네이처 안성사업소로부터 장학금 3천만원을, 한재은 청소년선도위원회 안성시지부장으로부터 장학금 1백만원을 각각 기부받았다.

 

이날 안성시청 부시장실에서 임병주 안성시 부시장과 전종문 에스피네이처 안성사업소장, 한재은 청소년선도위원회 안성시지부장, 박현철 ()안성시민장학회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을 전달하고 간담회를 가졌다.

 

안성시 삼죽면에 소재한 에스피네이처 안성사업소는 지금까지 ()안성시민장학회에 7회에 걸쳐 총 21천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으며, 한재은 청소년선도위원회 안성시지부장도 이번에 안성시민장학회 기부릴레이에 참여했다.

 

▲ 김복영 마술사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50만원을 기부하는 뜻 깊은 릴레이를 이어갔다.


특히 앞선 3일 안성시민장학회 회의실에서 김복영 마술사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50만원을 기부하는 뜻 깊은 릴레이를 이어갔다.

 

임병주 부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기부릴레이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 경제와 인재 성장을 위해 함께 해주시기를 바란다며 장학금 기부에 감사를 표했다.

 

안성시민장학회 박현철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이렇게 따뜻한 후원의 손길을 보내시니 우리 사회가 무척 희망적이라며 보내주신 후원금은 학생들을 위해 값지게 쓰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지난 2011년 설립된 안성시민장학회는 그동안 지역 학생 2,919명에게 3032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지역사회 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68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