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31 16:24:49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지난 26일 죽산중·고등학교에서 ‘찾아가는 음악산책’을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지난 26일 죽산중·고등학교에서 찾아가는 음악산책을 개최했다.

 

시는 지난 2021년부터 문화소외지역을 중심으로 찾아가는 콘서트 안성 음악산책을 추진하고 있는데, 10월에는 도농복합도시 안성의 대표적인 농촌지역 죽산면에 위치한 죽산중·고등학교를 찾아 학생들과 학부모, 지역주민들을 맞이했다.

 

이날 공연은 안성 출신의 <</span>미스터트롯> ‘안성훈의 트로트 공연, 마술공연, 유튜브 등 숏폼 플랫폼에서 3만 건 이상의 댄스챌린지로 주목받은 이짜나언짜나순으로 진행됐다.

 

참석한 학생들은 노래를 따라부르고 가수들과 함께 호흡하며 그간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오늘 공연을 통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소년들과 이를 지지하는 모든 분들이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찾아가는 안성 음악산책의 다음 공연은 오는 1122일 오후 1시 공도읍 만정초등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문화체육관광과(031-678-2474)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6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