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28 18:12:50
기사수정

 

▲ 안성시의회 정토근 부의장은 28일 최근 지속적인 사회적 재난(화재, 붕괴사고 등) 발생으로 안전관리 및 시설 점검 등이 요구됨에 따라 안정열 의장, 이중섭 운영위원장 및 시민안전과장 외 9개 부서장과 긴급 간담회를 개최, 의견 수렴과 대책을 논의하였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의회 정토근 부의장은 28일 최근 지속적인 사회적 재난(화재, 붕괴사고 등) 발생으로 안전관리 및 시설 점검 등이 요구됨에 따라 안정열 의장, 이중섭 운영위원장 및 시민안전과장 외 9개 부서장과 긴급 간담회를 개최, 의견 수렴과 대책을 논의하였다고 밝혔다.

 

주요 간담회 내용으로는 붕괴사고 관련 안전 점검, 캠핑장 관련 안전 관리 실태, 불법 농지·산지 점용 관리 사항과 산불 등의 화재 대책, 불법건축물 관리, 무단 폐수 방류와 관련된 사항, 쓰레기 불법 매립 및 무단 투기 대책, 저수지 녹조 발생 해소 방안 등 대책에 대하여 의견을 나눴다.

 

또한 정토근 안성시의회 부의장은 가을철 캠핑족이 증가하면서 사회적 재난 사고 등 안전사고 및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련 부서장 등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사전 재난 예방을 통하여 시민들의 생명 및 안전 문화를 정착하는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6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