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17 12:23:56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와 죽산중학교, 죽산고등학교가 함께하는 음악산책 공연이 오는 10월 26일 수요일 저녁 6시 30분에 개최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경기 안성시(시장 김보라)와 죽산중학교, 죽산고등학교가 함께하는 음악산책 공연이 오는 1026일 수요일 저녁 630분에 개최된다.

 

이날 공연에는 <</span>미스터트롯>, <</span>복면가왕>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안성맞춤 트로트가수 안성훈, <</span>쇼미더머니>에 출연한 인스타그램 셀럽 힙합가수 이짜나언짜나, 매직아티스트 원태윤이 마이크를 잡고 SBS 개그맨 출신 정현수가 MC를 맡는다.

 

시 관계자는 문화소외지역을 중심으로 찾아가며 공연하는 ‘2022 찾아가는 안성 음악산책’ 8회차를 맞아 죽산중학교, 죽산고등학교와 함께 농촌지역 학생들을 찾아가는 콘서트를 기획했다이번 공연으로 학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료 공연이며, 관람을 원하는 경우 누구나 사전예약 없이 공연장소인 죽산중·고등학교(안성시 죽산면 죽산향교길 54-40) 대강당으로 참석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4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