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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6-03-09 11:2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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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덕면사무소는 신령리에 2,320세대의 ‘안성롯데캐슬’ 입주에 따른 현장민원실을 안성시 최초로 2016. 3. 14부터 한 달간 아파트 관리동 2층에 설치 운영할 계획이다. 현장민원실 운영기간은 입주상황에 맞춰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현장민원실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5시까지이며, 운영업무는 전입, 확정일자 부여, 인감 및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등 전입시 필요한 서류를 현장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또한 민원실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정부민원 포털24’ 에서도 전입 및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이 가능하다.


홍현식 대덕면장은 “안성시에서 최초로 운영하는 현장민원실인 만큼 시의 적극적인 행정처리로 민원편의 행정구현 및 인구증대에 큰 성과가 있기를 바란다”며 “시민이 행복한 맞춤도시, 안성 구현으로 더욱 신뢰받는 행정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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