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11 14:34:47
기사수정

 

▲ 안성시 토지민원과는 11일,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청렴 토론회를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토지민원과는 11,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청렴 토론회를 실시했다.

 

민원실 내 청렴의 길시민에게 묻는다청렴 게시판을 설치해, 민원실을 방문하는 시민들이 자율적으로 청렴에 대한 의견을 게재하면 토지민원과 전 직원이 시민들의 다양한 청렴 의견을 듣고 토론을 통해 시민과 함께 청렴을 실천해 나가는 데에 의미가 있다.

 

토지민원과는 월 1회 시민들의 다양한 청렴 의견을 듣고 청렴 토론시간을 가지며 청렴 문화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실천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특히 시민들이 청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으며, 이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인지에 대해 논의했다. 직원들은 정의롭고 공정한 직무수행을 위한 올바른 신념과 가치관을 가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다짐했다.

 

또한 청렴 게시판에서 가장 좋은 시민 의견을 선정해 청렴실천을 다짐하는 표어를 만들어 청렴화분에 부착, 민원실 민원창구에 설치해 언제나 청렴 실천의지를 다질 수 있도록 했다.

 

권순광 안성시 토지민원과장은 청렴이라는 다소 어려울 수도 있는 주제를 직원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앞으로도 부정부패 없는 항상 청렴한 민원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3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