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07 12:34:17
기사수정

안성시 시민들과 함께 탄소중립 실천을 다짐하며 체험부스 성황리에 마쳐

 

▲ 안성시는 지난 9월 30일(금)부터 10월 3일(월)까지 열렸던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에서 탄소중립 실천·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는 지난 930()부터 103()까지 열렸던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에서 탄소중립 실천·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에서 처음 선보였던 탄소중립 실천·체험부스는 시민들에게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탄소중립 정책을 홍보하고 업사이클링, 제로웨이스트 등의 체험을 통해 탄소중립 실천 유도를 위해 추진됐다.

    

4일동안 약 4,000명의 시민들이 버려지는 폐가죽을 활용한 up-cycling 가죽공예 체험, 제로웨이스트 친환경샴푸바 만들기 체험 및 기후빙고 완성 체험에 참여했으며,1,350명 시민들이 안성시 SNS(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탄소중립 함께 실천하겠다’,‘의미있는 체험이었다’,‘탄소중립 실천 파이팅등 참여 소감 및 탄소중립 실천 의지를 남겼다.


안성시 관계자는 탄소중립 실천·체험에 참여해주신 시민분들께 감사드리며,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다양한 탄소중립 정책을 추진하여 기후위기로부터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시민분들도 탄소중립 실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3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