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04 14:24:54
기사수정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장에서 시민들과 현장무대 갈증 해갈

 

▲ 온 시민의 축제로 발돋움하고 있는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4년 만에 돌아온 가운데 현장 무대에 목말랐던 청소년들의 끼가 포텐을 터트리며 축제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온 시민의 축제로 발돋움하고 있는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4년 만에 돌아온 가운데 현장 무대에 목말랐던 청소년들의 끼가 포텐을 터트리며 축제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101일 러닝타임 2시간여 동안 펼쳐진 ‘2022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세번째장 너나들이는 현장과 동시간대 온라인을 통해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펼쳐 보이며 바우덕이 축제 둘째 날의 열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미래위원회 김현 회장과 김은채 학생의 공동사회로 진행된 오프라인 행사는 안성맞춤랜드 반달마당무대에서 1,000여명의 관객이 운집한 가운데 열렸으며, 실시간 유튜브로 동시 송출돼 약 2,000여뷰의 시청 횟수를 넘기며 순수한 청소년기의 풋풋한 기록으로 남게 됐다.

 

서로 너, 나하고 부르며 허물없이 지내는 사이라는 의미를 지닌 너나들이를 부제로 열린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안성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가 주관한 행사로 밴드, 댄스, 악기연주 등 12개의 공연 및 체험활동 등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펼쳐졌다

 

특히 본 공연에 앞서 송미영 지휘자와 이정경 피아니스트의 반주가 어우러진 실력 있고 품격 높은 안성맞춤여성합창단의 초청공연은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의 하늘을 더 진한 가을빛으로 물들였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번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바우덕이 축제 중에 열려 우리 청소년들과 시민들이 어우러지는 뜻깊은 행사가 됐다성공적인 행사로 꾸며준 청소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박수를 보낸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은 정천식최호섭최승혁 안성시의원들과 행사장을 방문해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무한정 펼쳐 모든 사람들이 하나가 되는 행사로 펼쳐내 가슴 뿌듯하다. 청소년들과 함께 어우러져 춤이라도 추고 싶다며 격려했다.


한편 공연을 놓친 시민들과 청소년들은 유튜브 채널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https://youtu.be/5gNgj0TBrjQ)와 안성시청(https://youtu.be/G_haHFXp13c)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안성시 미래의 거울은 청소년들이라며 시민과 함께 하나가 된 모습에 감동했다고 감사인사말을 전한 김영식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장은 “‘2022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앞으로 12월 폐막식까지 안성 곳곳에서 동아리 공연 및 체험활동 등 청소년이 스스로 기획하는 행사로 펼쳐지게 된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31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