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04 12:20:05
기사수정

안성시민 남녀노소 모두가 참여한 특별한 축제로 기록돼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대한민국 문화예술 대표축제인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에서 시민들이 참여한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대한민국 문화예술 대표축제인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에서 시민들이 참여한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축제 첫째날과 둘째날 안성맞춤랜드 반달무대에서 열렸던 스쿨 문화예술 어울림 한마당청소년 어울림 마당 너나들이는 안성의 청소년들이 노래, 밴드연주, 국악, 댄스 등 평소에 가지고 있던 각종 재능과 끼를 축제 관객들에게 뽐내는 시간이었다.

 

또한 둘째날 개최된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에서는 시민들이 그동안 각 읍··동 주민자치센터 동아리에서 색소폰 연주, 합창 등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주었고, 안성천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진행된 안성가요제에서도 시민들이 멋진 노래 실력을 뽐냈다.

 

마지막 날 반달무대에서 열렸던 안성시민예술무대는 예선전을 거친 남녀노소의 다양한 팀이 참여해 태권도 시범, 사물놀이, 댄스 등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축제 관계자는 그동안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를 하기 힘들었으나, 4년 만에 대면으로 이번 바우덕이 축제가 열림에 따라 축제장을 찾은 40여만 명이나 되는 관람객에게 그간 갈고 닦은 멋진 실력을 공연하는 기회를 마련해 드려 기쁘다내년 축제에도 시민들이 더 많이 참여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축제 내용을 알차게 구성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들이 만든 축제(안성가요제)


▲ 시민들이 만든 축제(안성시민예술무대)


▲ 시민들이 만든 축제(안성시민예술무대)


▲ 시민들이 만든 축제(스쿨문화예술어울림)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31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