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15 14:04:00
기사수정

박두진 시인 기일 주간, 시를 찾아 써보며 시인을 추억하다

 

▲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혜산 박두진 시인의 기일(9월 16일) 주간을 맞아 박두진문학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온라인 필사 인증 이벤트 ‘박두진을 담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혜산 박두진 시인의 기일(916) 주간을 맞아 박두진문학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온라인 필사 인증 이벤트 박두진을 담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박두진을 담다이벤트는 시민들이 작품을 직접 필사하며 시인을 추억하고, 문학 활동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을 탈피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박두진 시인의 시를 골라 읽고,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사한 사진을 업로드한 후 문학관 계정(@pdjmunhak)을 태그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좋아요와 친구태그 개수, 글씨체, 게시글의 정성도 등을 선별한 후 우수자 20명에게 문학관 기념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문학관 관계자는 박두진 시인의 기일 주간에 시인의 작품을 찾고 필사해보면서 우리 지역의 대표 시인을 추억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915일부터 925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927일 우수작을 선발·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박두진문학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혹은 인스타그램 계정(@pdjmunhak)을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07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