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8 17:32:02
기사수정

 

▲ 안성시 양성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향자)는 지난 7일 양성면사무소에서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및 명절음식 나누기’와 ‘사랑의 행복꾸러미 나눔 행사’를 열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양성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향자)는 지난 7일 양성면사무소에서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및 명절음식 나누기사랑의 행복꾸러미 나눔 행사를 열었다.

 

양성면 새마을부녀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더욱 외로움을 느낄 독거노인과 관내 저소득층 이웃을 돕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직접 준비한 재료를 가지고 손수 만든 송편, 전 등 명절음식을 나누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김향자 부녀회장은 수확의 계절인 가을과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참석해준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명절음식에 담은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걸필 양성면장은 태풍 힌남노도 무사히 잘 지나가고, 이어서 새마을부녀회가 명절음식과 행복꾸러미를 전달하기 위해 애쓰시는 모습을 보니 양성이야말로 복이 많은 고장이라는 것을 새삼 느낀다새마을부녀회원 여러분들의 노력에 감사드리고, 양성면민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04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