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8 16:40:08
기사수정

 

▲ 안성시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희수)는 지난 9월 3일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특색사업으로 선정한 ‘꿈의 고구마 재배사업’을 진행하며 고구마를 수확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희수)는 지난 93일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특색사업으로 선정한 꿈의 고구마 재배사업을 진행하며 고구마를 수확했다.

 

꿈의 고구마 재배사업은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모두가 참여해 고구마를 재배한 후 판매하여 발생한 수익금 또는 물품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에 기부해 취약계층 가구를 돕는 연중 사업이다. 지난해에는 판매금액으로 한겨레중고등학교 학생 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고, 보행보조기 없이 힘겹게 걷는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보행기 30여개를 기증한 바 있다.

 

박희수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죽산면 꿈의 고구마 재배사업이 주민자치의 의미를 되새김과 동시에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직접적인 지역사회 환원 운동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고구마 수확에 참여한 김경태 죽산면장은 주말 이른 아침부터 고구마 수확을 위해 참석해주신 죽산면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오늘 수확한 고구마로 인한 수익금이 죽산면의 많은 주민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0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