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8 16:29:55
기사수정

 

▲ 안성시 죽산면 남·녀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창태현, 부녀회장 민옥화)는 지난 6일 관내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쌀을 기부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죽산면 남·녀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창태현, 부녀회장 민옥화)는 지난 6일 관내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쌀을 기부했다.

 

이날 죽산면 남·녀새마을협의회원 20여명은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백진주 쌀 10kg 36포를 구매해 죽산면 각 마을 노인정에 기부했다. 이번 행사는 죽산면 내에서 생산된 쌀을 소비해 관내 취약 농가의 소득 증진에 기여하고, 어르신들이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추진됐다.

 

창태현 협의회장은 추석을 맞아 죽산면 어르신들이 평온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어르신들이 오늘 전달된 쌀을 드시고 남은 올 한해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민옥화 부녀회장은 바쁘신 중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에 동참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소외된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어려운 농가에게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경태 죽산면장은 오늘 전달해드린 쌀이 어르신들의 풍성한 한가위의 초석이 되길 바라며,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시는 죽산면 남녀새마을협의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02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