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8 16:25:01
기사수정

고령 소외계층 20가구 방문해 명절 인사 전해

 

▲ 안성시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숙희, 우상복)는 지난 6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령 소외계층 20가구에 명절꾸러미를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숙희, 우상복)는 지난 6,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령 소외계층 20가구에 명절꾸러미를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번 사업은 우리동네 안성맞춤 나눔이웃으로 기부한 사람들의 정성이 모인 후원금(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정기탁사업 배분금)으로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원신청을 통해 진행했다.

 

정성으로 마련한 명절꾸러미는 빵, 소시지, 과일, 사골곰탕 등 식료품과 생필품으로 가득 채워졌으며,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관내 고령 소외계층 가구를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명절꾸러미를 전달받은 김 모 어르신(82)코로나19 때문에 이번 추석에 가족들도 만나기 힘들다 보니 우울했었는데, 정성 가득한 명절꾸러미를 선물로 받아 큰 위로가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우상복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 예년보다 후원금이 적어 어려움도 많았지만, 우리 이웃들이 사랑이 가득 담긴 명절꾸러미를 전달받고 마음만은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숙희 안성3동장은 올해도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 지역 모두가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취지에서 진행하게 됐다외롭게 명절을 보내야 하는 소외계층이 명절꾸러미를 받으시고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소망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201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