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6 16:49:14
기사수정

다시(re) 일상, 지역과 가족에게 한걸음개최

 

▲ 사회복지법인 성결원(대표이사 김기현)은 오는 9월 17일 (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13회 가족사랑 지역사랑 대축제 ‘다시(re) 일상, 지역과 가족에게 한걸음’을 개최하고자 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사회복지법인 성결원(대표이사 김기현)은 오는 917()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13회 가족사랑 지역사랑 대축제 다시(re) 일상, 지역과 가족에게 한걸음을 개최하고자 한다.

 

사회복지법인 성결원이 주최하고,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안성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성결원재가노인복지센터,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이 공동주관하는 이번 대축제는 일상의 행복을 복지와 나눔으로 실천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하여 안성시민 모두가 함께 즐기고자 한다.

 

이번 행사는 메인무대에서 오전 940분부터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오전에는 기념식과 환상의 나라로 떠나는 버블쇼’, 오후에는 시민동아리 및 유관기관 공즐기자 GO’, 지역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으라차차! 안성 노래자랑등 다채로운 공연과 볼거리가 펼쳐지며, 캠페인놀이마당 등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운영된다.

 

또한, 상설마당으로 진행되는 복지사업기금마련을 위한 사랑 나눔 바자회에서는 의류, 잡화, 가구, 신발, 아동화, 생필품 등 좋은 제품들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인삼 튀김, 잔치국수, 젓갈류, 김치, 떡볶이, 핫도그, 음료 등 다양한 먹거리도 판매된다.

 

특히, 오전 11시를 시작으로 오후 4시까지 매 시간마다 경품추첨을 통해 LED TV, 청소기, 치킨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니 가족사랑과 지역사랑을 실천하기 원하는 안성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기타 문의 사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031-671-0631)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97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