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6 16:26:23
기사수정

 

▲ 황세주 도의원(더민주)은 5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경기도의회와 안성시간 협력사업에 대하여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황세주 도의원(더민주)5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경기도의회와 안성시간 협력사업에 대하여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정담회 형식으로 자리가 마련되었으며, 황세주 도의원, 경기도의회, 안성시 관계자가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안성시가 주민통행 불편과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도로확포장공사와 광역수도 사업 등에 대하여 현황을 청취하고 경기도의회의 지원이 필요한 부분에 대하여 여러 의견을 교환했다.

 

안성시는 좁은 마을도로 통과로 인한 사고위험 방지, 지역 간 단절된 도로로 인한 차량통행 불편해소를 위해 도로확포장공사 사업에 경기도의회의 협력을 요청했다. 아울러 도로확포장공사에 따른 송·배수관 이설 공사가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도 힘을 실어줄 것을 요구하기도 했다.

 

황세주 도의원은 안성시에서 협력사업으로 요청한 도로확포장공사는 안전한 통행환경 조성과 주민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꼭 필요한 사업으로 경기도의회 차원의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안성시와 소통의 장을 계속 마련해 양 기관간 가교 역할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96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