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5 16:41:00
기사수정

 

▲ 안성시 원곡면 소재 동산코리아(이창엽 대표)에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300만원 상당의 KF94 마스크 10,000장을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원곡면 소재 동산코리아(이창엽 대표)에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300만원 상당의 KF94 마스크 10,000장을 기탁했다.

 

뜻깊은 기부를 실천한 이창엽 대표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도움이 될만한 일을 하고 싶어 회사에서 자체 생산하는 마스크를 기탁하게 되었다.”감염병 예방에 취약한 어르신들과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기탁한 소감을 밝혔다.


이상인 원곡면장은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증가하고 있어 지역 주민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는 시기에 마스크를 기부해주신 동산코리아 이창엽 대표님께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다앞으로도 원곡면과 취약계층 주민들에 대해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동산코리아는 안성시 원곡면 지문로 459-19에 위치하며, 자동차부품, 연료여과기, 마스크 등을 생산하는 회사로 알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95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