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4 10:35:48
기사수정

도로공사로 인한 주민 불편사항 민원 청취

주민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현안 살핀다

 

▲ 경기도의회 양운석 의원(더민주, 안성1)은 지난 1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보개면 신장리 이장, 부녀회장 그리고 마을 관계자가 참석해 ‘보개면 신장리 도로공사’ 관련 정담회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경기도의회 양운석 의원(더민주, 안성1)은 지난 1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보개면 신장리 이장, 부녀회장 그리고 마을 관계자가 참석해 보개면 신장리 도로공사관련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담회는 보개면 신장리 도로공사로 인한 주민 민원 사항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정담회에서 보개면 신장리 관계자는 도로공사 과정에서 진입도로 차단과 신장리 진입로 개선·신설도로 신호체계 변경 등의 진행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주민 안전문제와 차량 진입의 어려움을 호소하고, 도로를 이용하는데 있어 불편함과 위험함이 초래하고 있음을 말하며 효율적인 방안 마련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에 양운석 의원은 이와 관련한 절차에 대해 설명하고, “합리적인 대안에 대해 고민 할 것이며, 앞으로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개선할 부분은 함께 강구해 보자고 전했다.

 

아울러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031-673-5220, 보개원삼로 1/ 서우빌딩 2)는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94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