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2 12:22:00
기사수정

 

▲ 안성시 하수도과는 추석을 맞아 ‘시민과 동행하는 청렴한 하수도과’라는 슬로건 아래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청결한 고향의 정서를 제공하고자 2일, 청렴 실천 환경정화 및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하수도과는 추석을 맞아 시민과 동행하는 청렴한 하수도과라는 슬로건 아래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청결한 고향의 정서를 제공하고자 2, 청렴 실천 환경정화 및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추석 명절을 맞아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하수도과 직원, 하수처리시설 운영사 직원 및 자율적으로 참여한 시민 등 20여 명이 모여 하수처리시설 인근 마을 및 도로변 쓰레기, 집중호우로 발생한 하천변 생활 쓰레기 수거와 하수처리시설 환경정비를 병행해 실시했다.

 

이날 안성 하수처리시설을 중심으로 한 환경정화 결과 하천변 부유물, 담배꽁초 등 각종 쓰레기 1톤 가량을 수거했으며, 인근 마을주민들도 자율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고상영 하수도과장은 직원들과 시민 여러분들이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깨끗한 도시환경이 조성돼 감사드린다장기간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추석을 맞이해 시민 여러분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9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