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1 13:05:21
기사수정

 

▲ 안성시 양성면 주민자치회(회장 황상열)는 지난 8월 31일 양성면 방신리 ㈜파티큐에서 「주민자치회 발대식 및 황상열 초대회장 취임식」을 갖고 힘찬 첫걸음을 내디뎠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양성면 주민자치회(회장 황상열)는 지난 831일 양성면 방신리 파티큐에서 주민자치회 발대식 및 황상열 초대회장 취임식을 갖고 힘찬 첫걸음을 내디뎠다.

 

양성면 주민자치센터 밴드교실의 우렁찬 축하공연으로 막을 올린 이날 발대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양운석 도의원,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해 양성면 주민자치회의 시작을 축하했다.

 

황상열 양성면 주민자치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즐거운 자치’, ‘함께하는 자치’, ‘생산적인 자치세 가지 목표를 비전으로 제시하며 양성면 주민자치회가 안성시에서는 물론 전국에서 가장 모범적인 주민자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동네에 살고 있는 사람이 그 동네에 필요한 사업을 가장 잘 알기 마련이고, 또 스스로 결정한 사업에 대해 더 열심히 참여하고 더 잘할 것이라는 믿음에서 주민자치회가 탄생했다, “양성면 주민자치회가 얼마나 멋지고 재미있는 일들을 만들어 낼지 궁금하고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양성면 주민자치회는 6개 분과로 구성돼 향후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지역 내 환경, 복지, 문화·예술·교육, 마을공동체, 청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 양성면 주민자치회 발대식 등 스케치


▲ 양성면 주민자치회 발대식 등 스케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9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