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29 18:53:30
기사수정

 

▲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는 지난 8월 26일(금)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5회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는 지난 826() 안성베네스트에서 15회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이후로 3년만에 개최되는 행사로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96개 업체의 대표 및 임원이 참석하였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하여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장한주 안성경찰서장, 김범진 안성소방서장이 참석하여 지역 경제 및 기업 현안 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되었다.

 

아울러, 시상식과 더불어 회원사의 정성어린 협찬으로 경품 행사도 진행되어 안성지역 회원사의 생산품을 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한영세 안성상공회의소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어려운 시기에 위기를 기회로 삼는 도전 정신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한 번 힘찬 도약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오늘의 대회가 기업 활동에 있어 충전과 활력의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회원기업의 마음을 담아 참가비 전액을 연말에 뜻깊은 일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 주신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대회를 성황리에 마쳐 감사하다고 밝혔다.

 

▲ 골프대회 수상자 명단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87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