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22 15:33:32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2동 통장협의회(회장 권영태)에서는 지난 19일 건전한 사회문화 정착을 위한 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안성2동 통장협의회(회장 권영태)에서는 지난 19일 건전한 사회문화 정착을 위한 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단체를 대상으로 청렴 의식 제고 및 올바른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안성시 감사법무담당관에서 추진하는 찾아가는 안성시민 청렴 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동영상 시청 및 전문강사의 강의로 진행됐다.

 

권영태 안성2동 통장협의회장은 오늘 청렴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 및 모든 안성 시민들에게 영향력 있는 사회단체로서의 자긍심을 갖게 됐으며, 따라서 올바른 선택과 행동을 해야 한다는 것도 다시 한번 다짐하게 됐다고 전했다.

 

채정숙 안성2동장은 안성2동에서는 통장협의회 등 사회단체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청렴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앞으로도 청렴의 중심, 도약하는 안성2동을 만들기 위해 통장님들과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 안성2동은 다양하고 재미있는 청렴 시책 추진을 통해 지난 4년 동안 안성시 청렴대상을 3회 수상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79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