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온라인 모금활동에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 청년회 참여
  • 기사등록 2022-08-18 15:25:55
기사수정

 

▲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이 카카오같이가치에 개설한 위기가정 난방비 지원사업 ‘함께 행복한 온(溫)세상’ 모금 활동에 지난 17일,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회장 민완종) 청년회(회장 정창민, 이하 청년회)가 파트너 단체로 참여해 모금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이 카카오같이가치에 개설한 위기가정 난방비 지원사업 함께 행복한 온()세상모금 활동에 지난 17,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회장 민완종) 청년회(회장 정창민, 이하 청년회)가 파트너 단체로 참여해 모금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함께 행복한 온()세상이란 모금함은 겨울철 에너지바우처 혜택을 받기 어려운 이웃 15가정에 난방비 및 도시가스비를 지원하기 위해 300만원을 모금하는 것을 목표로 응원, 공유, 댓글 기부로 100원씩 모금액이 적립되는 활동이다.

 

정창민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 청년회장은 “100원이라는 금액이 적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회원들이 남기는 응원, 공유, 댓글 기부로 목표금액이 모여 올겨울 취약계층이 따뜻한 방 안에서 건강하게 지내게 되길 바란다고 참여 의사를 밝혔다.

 

정은주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센터장은 취약계층은 한여름인 지금부터 난방비 걱정을 하고 있다. 청년회가 온라인 모금활동 파트너 단체로 동참 의사를 밝혀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방면에서 지역 내 봉사 실천을 위해 노력하는 청년회는 에코백 나눔사업, 노인일자리 어르신 소득창출 증대사업(깔끔스팀세차), 한길학교 교육재능 기부(행복한 초밥만들기), 소방 안전예방교육(의용소방대 연계 심폐소생술 교육, 어린이 물소화기 체험), 소외이웃 지원 활동(안성시 성금기탁, 장애인체육회 소속 장애인 후원결연사업) 등을 진행하며 살기 좋은 안성을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7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