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9 12:00:42
기사수정

취약계층 이불 세탁 지원사업 행복한 이부자리

 

▲ 안성시노인복지관은 취약계층 및 거동 불편 어르신들의 쾌적하고 청결한 일상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이불 세탁 지원사업 ‘행복한 이부자리’ 업무협약을 크린마트·안성세린로타리클럽과 지난 28일 체결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노인복지관은 취약계층 및 거동 불편 어르신들의 쾌적하고 청결한 일상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이불 세탁 지원사업 행복한 이부자리업무협약을 크린마트·안성세린로타리클럽과 지난 28일 체결했다.

 

안성크린마트에서 진행된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크린마트 이민흠 대표, 안성세린로타리클럽 이미화 회장 및 회원, 안성시노인복지관 운영지원사찰 칠장사 지강스님,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 및 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기존의 이동세탁서비스 사업에 더해 이불 수거 세탁 및 세탁물 정리포장 세탁물 전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이로써 관내 어르신의 주거환경 및 위생상태 개선,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사후관리를 통한 고독사 예방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민흠 크린마트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취약계층 및 거동 불편 어르신에게 작게나마 건강 생활에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미화 안성세린로타리클럽 회장은 안성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세탁서비스 자원봉사를 결심했다지역 어르신들에게 봉사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동선 안성시노인복지관장은 뜻을 함께한 크린마트 대표님과 안성세린로타리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보살핌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6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