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9 11:57:30
기사수정

▲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여름방학 맞이 문화체험활동으로 지난 27일 ‘동반자시네마’ 활동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여름방학 맞이 문화체험활동으로 지난 27 동반자시네마활동을 진행했다.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자칫 위축될 수 있는 청소년들의 정신건강을 위해 친구 또는 가족을 초대해 함께 즐거운 여름방학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위기(가능)청소년을 찾아가 조기 개입하는 상담서비스라는 청소년동반자프로그램 의미에 걸맞게 동반자시네마이동상담실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조화제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청소년과 주변인을 초대해 함께 진행한 동반자시네마활동으로 청소년들에게 상담활동이 즐겁다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인식시키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 A친구가 초대해서 영화도 보고 간식도 받아 너무 좋은 추억이 됐다. 나중에 또 참석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고, 청소년 B이동이 어려워 참여하지 못 할까 봐 속상했는데 1388지원단 단장님이 데려다주셔서 동생,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좋았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안전망의 허브기관으로 개인상담 및 집단상담, 학교폭력·자살, , 부모교육, 찾아가는 상담사업, 1388청소년지원단, 1388청소년전화 등을 운영하며, 위기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소식에 대해서는 센터 홈페이지(an1318.or.kr) 및 인스타그램(@youth.1388)을 통해 안성시민 및 청소년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전화(031-676-1318)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6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