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통과 힐링으로 지친 마음 위로해요” - 안성시 공무원노조 문화행사 ‘무료영화 관람 이벤트’ 실시
  • 기사등록 2022-07-28 13:12:31
기사수정

 

▲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안성시지부는 지난 27일 안성 CGV에서 조합원을 대상으로 무료영화 관람 이벤트를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안성시지부는 지난 27일 안성 CGV에서 조합원을 대상으로 무료영화 관람 이벤트를 실시했다.

 

공무원노조 문화행사 일환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조합원 83명이 참석해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을 관람했다.

 

또한 영화 관람 전 있었던 노사 화합과 소통의 시간에는 김보라 안성시장이 참석해 각종 현안사항, 폭염 대책업무 등을 추진하느라 노고가 많은 직원들을 격려하며 허심탄회하게 대화했다.

 

행사를 주관한 공무원노조 함은규 안성시지부장은 오늘 행사는 일상에 지친 직원들을 위해 마련한 문화행사로, 영화를 관람하며 잠시나마 일상을 잊고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김보라 안성시장

김보라 시장은 공무원 노조는 시정 동반자로서, 노사가 서로 공감하고 소통할 때 가장 질 좋은 행정서비스를 시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직장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행복한 삶을 지원해드리는 일에도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59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