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8 12:54:41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 이하 ‘공단’)은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안성시 미양면에서 기초생활수급자가 거주하는 낡고 오래된 주택의 내·외부를 건축을 사랑하는 모임(이하 ‘건사모’)과 함께 지붕 및 천정보수, 도배장판, 전기설비, 화장실 등을 무상으로 설치 및 보수하였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 이하 공단’)은 지난 23부터 24일까지 안성시 미양면에서 기초생활수급자가 거주하는 낡고 오래된 주택의 내·외부를 건축을 사랑하는 모임(이하 건사모’)과 함께 지붕 및 천정보수, 도배장판, 전기설비, 화장실 등을 무상으로 설치 및 보수하였다고 밝혔다.

 

공단은 2018년부터 건사모와사랑의 집짓기 활동 지원을 위한 협약을 맺고 정기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해 왔으며 서로의 기술을 공유하며 자원봉사 관리자 역량을 강화해 왔다.

 

이정찬 이사장은 자원봉사는 의도적이지 않고 스스로 마음에서 우러나서 행동하는 것입니다.“ 코로나19 시대에 보다 필요한 것은 소통과 공감입니다, 우리 삶과 지역 사회를 바꾸는 성숙한 자원봉사 문화 정착을 위해 끝까지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리겠다. “고 전했다.

 

한편 공단은 열린마음 봉사대, 나눔사랑 봉사대, 사랑의 헌혈운동, 사회적 약자를 위한 캠핑장 무료 대관, 사회적 약자 수영 프로그램 운영, 환경 홍보부스 운영, 야외 무료영화 상영 등을 통한 다양한 나눔·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59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