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죽산면 남‧녀 새마을협의회, 관내 다중이용시설 방역 봉사 발대식 및 탄소중립 캠페인 실시
  • 기사등록 2022-07-26 15:22:00
기사수정

 

▲ 죽산면 남‧녀 새마을협의회가 관내 다중이용시설 방역 봉사 발대식 및 탄소중립 캠페인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죽산면 남녀 새마을협의회(회장 창태현, 부녀회장 민옥화)는 지난 21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봉사에 필요한 최소 인원만 참여한 가운데 방역 봉사를 실시하는 코로나19 방역 발대식과 탄소 저감 의식을 제고하기 위한 탄소중립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자 간에도 철저히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주민들이 활동하기 전인 오전 6시부터 다중이용시설인 농협, 버스터미널, 버스정류장을 중심으로 관내 방역을 실시했다.

 

아울러 탄소 저감을 위해 면민들에게 페트병 재활용, 분리수거 철저 등의 사항을 홍보하고 장바구니를 나눠주며 비닐 사용 금지를 요청했다.

 

창태현 죽산면 새마을협의회장은 오늘 실시한 활동이 코로나19 확산세가 감소하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길 바란다. 또한 많은 면민 여러분이 탄소 중립을 위한 실천에 참여해 탄소 배출이 줄어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옥화 죽산면 새마을협의회 부녀회장은 최소 인원으로 방역활동을 진행하다보니 일손이 모자라는 등 다소 힘든 부분은 있었지만, 우리가 한 방역 활동으로 주민분들이 코로나19의 위험으로부터 조금이나마 벗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경태 죽산면장은 죽산면 자체에서 진행한 방역 활동이 본보기가 되어, 코로나19 확산세를 감소시키는 긍정적인 결과로 돌아오길 바란다방역 봉사를 진행해 준 새마을협의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54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