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6 15:18:17
기사수정

 

▲ 안성시노인복지관은 지난 25일 국제로타리 3600지구 안성지역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복지관 이용 어르신을 대상으로 ‘삼계탕 400인분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노인복지관은 지난 25일 국제로타리 3600지구 안성지역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복지관 이용 어르신을 대상으로 삼계탕 400인분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국제로타리 3600지구 최관준 총재와 유만곤 안성지역대표, 안성RC, 안성중앙RC, 안성개나리RC, 서안성RC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노인복지관의 운영지원사찰 칠장사 주지 지강스님과 김동선 관장을 비롯한 직원들도 참석했다.

 

이번 삼계탕 나눔 행사는 국제로타리 3600지구 안성지역 11개 로타리클럽(안성RC, 공도RC, 안성중앙RC, 개나리RC, 동안성RC, 서안성RC, 일죽RC, 안성세린RC, 안성희망RC, 공도창조RC, 안성죽주RC)의 지원으로 진행됐으며, 중복을 맞이해 폭염을 함께 이겨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복지관 내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400인분을 제공했다.

 

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이날 현장에서 무료배식 봉사를 하며 어르신들과 훈훈한 정을 나눴고,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은 국제로타리 3600지구 안성지역 로타리클럽 회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국제로타리 3600지구 안성지역 로타리클럽 유만곤 지역대표는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더위도 잘 이겨내셔서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선 안성시노인복지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상황임에도 어르신들을 위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무더운 날씨에도 어르신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국제로타리 3600지구 안성지역 로타리클럽 회원들에게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안성지역 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삼계탕 나눔행사뿐만 아니라 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앞으로 지역사회활동 증진을 위한 다양한 교류와 협력, 지역 자원 연계지원 등의 복지네트워크 구축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국제로타리 3600지구 안성지역 11개 로타리클럽은 안성시 지역 내 물적, 인적 자원 연계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545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