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맞춤아트홀 7월 문화가 있는 날-가족 클래식 음악극 「운명을 이겨낸 베토벤」 관람하세요! - 
  • 기사등록 2022-07-22 14:49:40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이 ‘7월 문화가 있는 날’ 기획 공연으로 오는 27일 저녁 7시 30분,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운명을 이겨낸 베토벤」을 선보인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이 ‘7월 문화가 있는 날기획 공연으로 오는 27일 저녁 730,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운명을 이겨낸 베토벤을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래식 음악극 운명을 이겨낸 베토벤운명’, ‘엘리제를 위하여’, ‘월광 소나타등 우리에게도 익숙한 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베토벤의 일생 중 가장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신비로운 마술과 재미있는 연극 해설, 성악가의 노래를 통해 선보이는 가족 공연이다.

 

어린이들에게 다소 어려운 클래식을 쉽고 재미있게 들려줄 이번 공연을 관람하러 간다면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피아노 등의 아름다운 라이브 연주와 함께 가곡,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온 가족 공연 나들이 추천작 운명을 이겨낸 베토벤의 티켓 가격은 1만원으로 문화가 있는 날할인가를 적용해 관람의 문턱을 낮췄다.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5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