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2 14:33:11
기사수정

  

▲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인 ㈜농심은 7월 22일,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한 간식 세트 180박스(200만 원 상당)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인 농심은 722,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한 간식 세트 180박스(200만 원 상당)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하였다.

 

나눔 받은 간식 세트는 안성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안성시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나눔을 통해 ()농심 박태영 안성공장장은 이번 선물을 통해 아이들이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며 기쁜 마음으로 즐길 수 있게 나눔 계획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앞으로 지역사회를 이끌어갈 아동·청소년들에게 행복하고 추억이 되는 사업을 함께 진행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기탁해주신 간식 세트가 지역사회 아동·청소년들에게 배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사업을 진행 중으로, 관내 기업을 통해 다양한 사업과 후원금 및 물품을 기탁받아 복지기관을 통해 지역에 배분하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모집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50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