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5 17:03:08
기사수정

 

▲ 안성3․1운동기념관이 오는 27일 저녁 7시부터 야간 개장과 함께 ‘만G의 기념관 대~탈출!’을 진행한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31운동기념관이 오는 27일 저녁 7시부터 야간 개장과 함께 G의 기념관 대~탈출!’을 진행한다.

 

더위가 찾아온 7,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그동안 무심코 지나쳤던 기념관의 광복사, 기념탑, 전시관 등 곳곳을 돌아다니며 어딘가에 숨겨진 정답을 찾기 위해 정해진 시간 내 퀴즈를 풀고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의 전시해설을 듣는 것에서 벗어나 가족과 머리를 맞대고 탐색과 관찰을 통해 미션을 해결하고, 전시물도 살펴보고, 독립운동의 역사를 알아가며, 소정의 기념품도 받아가는 일석사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27일 단 하루, 안성3.1운동기념관에서 벌어지는 G의 기념관 대~탈출!에 참여를 원하는 자는 715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참가신청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3.1운동기념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4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