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4 17:41:33
기사수정

 

▲ 안성시보건소는 지난 13일 한경대학교에서 열린 안성시 채용박람회에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시민들에게 금연의 필요성과 흡연의 위험성을 알리는 금연 캠페인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보건소는 지난 13일 한경대학교에서 열린 안성시 채용박람회에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시민들에게 금연의 필요성과 흡연의 위험성을 알리는 금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금연부스를 마련해 흡연의 폐해를 알리고 금연을 촉구하는 내용의 리플릿 등 홍보·교육자료를 배부 및 전시했으며, 금연 희망자에게는 개별 맞춤 금연 상담을 제공했다.

 

이지은 안성시 건강증진과장은 이번 캠페인이 채용박람회 방문객들에게 금연의 중요성을 상기시켰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연계해 쾌적한 금연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금연 홍보 캠페인을 활발하게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보건소는 금연희망자를 대상으로 금연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건강증진과 건강증진팀(031-678-575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4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