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07 17:39:54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는 7일 화재시 대형인명피해 발생 우려가 높은 노유자 시설인 인선요양병원을 방문하여 화재예방과 관계자의 자율적인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현장행정지도를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7일 화재시 대형인명피해 발생 우려가 높은 노유자 시설인 인선요양병원을 방문하여 화재예방과 관계자의 자율적인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현장행정지도를 실시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화재취약요인을 사전에 제거하고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켜 관계자의 자율안전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마련됐다.

 

현장행정지도는 요양병원 관계자로부터 소방안전관리에 대한 현황을 청취하고 요양병원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안전컨설팅 최근 화재사례 등을 통한 화재예방교육 비상구 등 폐쇄·차단 및 물건적치 금지 소방시설 유지·관리 및 소방통로 확보 협조 등으로 이루어졌다.

 

김범진 소방서장은 요양병원은 거동이 불편한 환자를 수용하고 있어 대형화재 발생 시 신속한 대피가 어렵다평소 소방시설 유지·관리 및 철저한 소방훈련으로 환자들의 안전 확보에 더욱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3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