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음 가득 행복 꽃이 피었습니다!” -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 어르신께 사랑의 화분 전달
  • 기사등록 2022-07-07 17:30:25
기사수정

 

▲ 안성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6일 독거 어르신들의 정서 지원을 위한 ‘마음 가득 행복 꽃이 피었습니다’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독거 어르신 10가구에 사랑의 화분을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6일 독거 어르신들의 정서 지원을 위한 마음 가득 행복 꽃이 피었습니다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독거 어르신 10가구에 사랑의 화분을 전달했다.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을특화사업인 마음 가득 행복 꽃이 피었습니다는 지난 2년여 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소통 단절, 우울감 증폭 등을 겪었던 독거 어르신의 우울감을 해소하고 삶의 활력을 증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화분 전달을 시작으로 향후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정기적으로 방문 및 연락해 어르신의 안부와 건강을 확인하고, 더 나아가 소외계층 안전망도 구축할 예정이다.

 

화분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집에만 있어서 적적하던 차에 식물 친구가 생겨 기쁘다잘 가꿔서 고운 꽃을 계속 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인희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좋아해 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라며 어르신들이 화분을 키우며 일상생활 속 소소한 행복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135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