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3 16:45:12
기사수정

“안성시내권, 동부권지역의 현안 문제 앞장서 해결할 것

“도정경험을 바탕으로 재선 도전” 의지 및 포부 밝혀

민주당 출마후보들과 지지자 대거 참석

 

▲ 백승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회의원선거 안성제2선거구 (안성1·2동, 금광면, 보개면, 서운면, 일죽면, 삼죽면, 죽산면) 후보가 5월 20일 죽산면 중부새마을금고앞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백승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회의원선거 안성제2선거구 (안성1·2동, 금광면, 보개면, 서운면, 일죽면, 삼죽면, 죽산면) 후보가 5월 20일 죽산면 중부새마을금고앞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윤종군 지역위원장 직무대행은 축사를 통해 “조례와 안성시 예산확보 등 초선으로 힘든 일을 많이 했다 재선하여 더 나은 안성을 위해 힘써주시기를 바라며 백승기 도의원후보를 꼭 다시 경기도의회로 보내줄 것‘을 시민들께 당부했다.

이어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안성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오랜시간동안 안성시를 침체시킨 보수정당에게 또다시 안성시를 맡길 수 없다“라며 민주당 원팀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축사에 나선 윤문용 선생, 죽산중·고등학교 총동문회 양승덕 회장, 김홍근 전의원, 한택희안성JC역대회장 등은 따끔한 충고와 함께 백승기후보의 백전백승 투지정신과 안성시 민주당을 위해 헌신함에 감사와 함께 재선으로 낙후된 동부권과 안성시 발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출정식을 갖은 백승기 후보는 “태어나고 자란 죽산등 낙후된 동부권 발전을 위해 산적한 현안들과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다”라면서 “4년 동안 농정해양위 부위원장으로 경기도 공무원과 폭넓은 의사소통을 통해 안성시의 도약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 라고 결의를 밝혔다. 또한 “재선을 통한 농정해양위 위원장을 맡으면 더욱더 많은 예산과 사업권을 안성시로 가져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백승기 후보는 “오직 도약하는 안성시를 생각하는 굳은 다짐을 시민여러분께 거짓없이 모두 보여드리겠다”라며 “일잘하는 도의원, 한다면 하는 도의원이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백 후보는 낙후된 동부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봉업사지 국가사적지지정으로 죽주산성과 칠장사까지 관광벨트로 연결하여 활성화 시키고, 동부권 지역주민들의 지속가능하며 균등하고 형평성 있는 행복한 삶을 위하여 문화체육복합시설 건립을 공약으로 내새웠다

 

끝으로 백 후보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안성시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에게 꼭 투표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며 출정식 인사로 마무리했다.

 

▲ 이날 출범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지역위원장 직무대행 윤종군) 소속 당내 인사들과 고문단,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 및 지방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민주당 후보들이 대거 참석을 했고 많은 시민들과 지지자의 환호를 받았다.


한편 이날 출범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지역위원장 직무대행 윤종군) 소속 당내 인사들과 고문단,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 및 지방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민주당 후보들이 대거 참석을 했고 많은 시민들과 지지자의 환호를 받았다.

 

아울러 죽산 원로 선배이신 윤민용 선생, 죽산중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양승덕 회장, 김홍근 전의원, 한택희 안성JC역대회장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백승기 후보의 출정식을 축하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82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