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1 15:26:43
  • 수정 2022-05-22 12:33:43
기사수정

이순희 경기도의원 후보, 최호섭 안성시의원 후보

후보들의 역량에 맞는 최고의 선대위출범


▲ 국민의힘 이순희 경기도의원 후보, 최호섭 안성시의원 후보는 지난 20일 선거사무소에서 ‘통합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했다.


[우리타임즈 =김영식 기자] 국민의힘 이순희 경기도의원 후보, 최호섭 안성시의원 후보는 지난 20일 선거사무소에서 ‘통합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했다.


이날 출범식은 서안성 발전을 책임질 도의원, 시의원 “원팀 선대위”가 핵심으로 각계각층의 중량감 있는 핵심인사들이 이름을 올렸다.


이순희 후보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실전에 강한 경험의 힘으로 서안성발전을 책임지겠다.”라며 “비례대표 경기도의원 예결위 간사 출신 예산전문가로서 다시한번 서부권 지역구에 도전합니다. 이순희가 도의원이 되면 서안성발전 문제없습니다.”라며 강력한 지지를 부탁했다.


최호섭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 김학용 국회의원이 되면서 안성발전에 절호의 기회가 왔다. 이 기회를 잡기 위해서 이영찬 안성시장, 이순희 도의원, 최호섭 시의원이 압도적으로 승리해야 합니다”라며 “우리 동네 봉사왕, 서안성 구석구석을 살뜰히 살펴온 최호섭이 공도, 원곡, 양성의 시의원 적임자입니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총괄선대위 위원장을 맡은 유광철 시의원은 “지역민들은 오랫동안 지역과 함께 하면서 지역을 발전시킬 수 있는 그런 참신한 인재가 필요하다고 많이 얘기한다.”라며 “이순희, 최호섭 후보는 서안성의 변화를 선도할 최고의 후보들이라 생각합니다.”라며 두 후보를 추켜세웠다.


상임고문을 맡은 이동희 전 안성시장은 “이순희, 최호섭 두 후보의 오랜 인연으로 선대위 직책을 맡지 않을 수 없었다.”라며 “두 후보는 신의를 지키는 사람들로 제가 발 벗고 나서서 두 후보의 당선을 도울 예정이다.”라고 강력한 지지를 호소했다.


고문을 맡은 박석규 21세기 교육장학회 이사장은 “오랜 시간 저를 도와주었던 두 후보가 이제 안성시민들을 위해 더 큰 봉사를 시작합니다.”라며 “서안성 원팀을 이룬 이순희, 최호섭 두 후보는 안성시를 반듯이 세울 기둥이 될 재목감들이다”라며 힘을 실었다.


이순희 도의원, 최호섭 시의원 후보 통합선대위에는 ▲상임고문 이동희 전 안성시장 ▲고문 박석규 21세기 교육장학회 이사장 ▲고문 안상정 전 여의도연구소 연구위원 ▲총괄선대위 위원장 유광철 시의원 ▲공동선대위원장 사재경 국민의 힘 안성시읍면동협의회 총회장 ▲공동선대위원장 정지석 김학용 국회의원 전 사무국장 ▲공동선대위원장 이인희 전 국민의 힘 안성시읍면동협의회 총회장 ▲공동선대위장 임웅재 (사)전국친환경축산협회 회장


▲총괄선대본부장 최병호 공도협의회장 ▲공동선대본부장 이진희 3동협의회장 ▲공동선대본장 오진성 고삼협의회장 ▲공동선대본부장 이동훈 원곡협의회장 ▲공동선대본부장 김지원 양성협의회장 ▲ 공동선대본부장 진태철 나눔이행복한 두루사랑 회장 ▲공동선대본부장 유덕상 전 안성시재향군인회 회장  ▲후원회장 유재용 공도읍무지개연합봉사단 연합회장 ▲여성회장 이춘선 나눔이행복한 두루사랑 이사 ▲청년위원장 윤한웅 국민의힘 안성청년위원장 ▲홍보위원장 안명선 국민의힘 안성홍보위원장 등 강력인사들로 포진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81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