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17 11:14:52
기사수정

국가철도공단을 시작으로, 공기업 취업 전략 지속 제공

 

▲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이원희)는 학생들의 안정적인 취업활동을 지원해주기 위해 공기업 채용 설명회를 순차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이원희)는 학생들의 안정적인 취업활동을 지원해주기 위해 공기업 채용 설명회를 순차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HK 찾아오는 공기업 채용설명회’라는 프로그램으로, 첫 번째로 국가철도공단이 5월 18일에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는 국가철도공단 인사담당자를 초청하여 학생들이 궁금해 하는 공단 채용 정보를 제공하며 전략적인 취업 전략과 실질적인 취업 방법 등도 설명할 예정이다.

 

이원희 한경대학교 총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평소 공기업 취업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진로설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안승홍 한경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취업역량 강화에 도움되는 프로그램들을 주기적으로 개최하여 학생들의 취업지원을 계속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한경대학교는 2020년 취업률 66.8%로 전국일반국립대학 중 1위를 차지하는 등 취업에 강한 대학으로 평가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7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