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14 22:43:00
기사수정

 

▲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이원희)는 경기도일자리재단과 도내 12개 대학과 연합하여 취업준비 여학생들의 취업역량을 높이기 위해 집중 취업프로그램인 스우커(start of women`s career)을 추진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이원희)는 경기도일자리재단과 도내 12개 대학과 연합하여 취업준비 여학생들의 취업역량을 높이기 위해 집중 취업프로그램인 스우커(start of women's career)을 추진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5월 18일부터 7월 22일까지 진행하며 경기도내 120명의 여대생들이 참가한다.

 

해당 기간 동안 분야별 유명 강사로부터 듣는 역량 강화 특강과 맞춤형 온라인교육을 실시하며 아울러 현직자 라이브클래스 등의 취업강좌와 온라인 취업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린다.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도 경기도일자리재단과 연계하여 학생들의 취업 지원을 계속 도와줄 예정이다.

 

이원희 한경대학교 총장은 “현직 전문가들로부터 취업 노하우를 습득하며 취업역량을 높임과 함께 다른 대학들과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취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한경대학교는 현재 경기도 평택에 소재한 장애인 특성화 대학인 한국복지대학과 통합이 최종 승인됨에 따라, 2023년 한경국립대학교로 새롭게 출범을 준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7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