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13 12:25:11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지난 11일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이하 동행천사)에서 교통약자 이동증진을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지난 11일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이하 동행천사)에서 교통약자 이동증진을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복지분과, 안성시청 사회복지과, 안성관내 장애인 관리 단체 관계자가 참석해 동행천사 이용과 관련된 불편사항과 개선사항등을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관외지역 예약관련 홍보문자발송 △이용고객 대상예약확정 문자 전송 △광역이용시스템접속홍보 △바우처택시사업 검토요청 △장애인인식관련 교육시 유관기관 과 연계하여 교육지원 등이 논의됐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은 ‘지역 내 장애인, 거동이 불편한 고령자의 증가 등으로 교통약자 이동권이 더욱 중요시 되고 있다.’ 며 ‘앞으로 장애인 이용자들의 불편사항 개선과 교통약자 이동편의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이동편의 증진을 위하여 2022년 6월 중 교통약자 이동지원 차량 2대를 추가 증차해 현재 19대에서 총 21대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7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