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06 16:50:52
기사수정

거리두기 완화 이후 첫 대면 행사로 뜻깊은 어버이날 기념

 

▲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어버이날을 맞아 6일 복지관 이용 어르신 300여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포토존을 운영하는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어버이날을 맞아 6일 복지관 이용 어르신 300여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포토존을 운영하는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복지관 1층 로비에서 ‘카네이션 달아드리기’와 ‘포토존 운영’을 통해 효의 의미를 되새기며 어르신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어르신들께서는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지인들을 만나지 못해 아쉬웠는데, 복지관에서 카네이션도 달아주고 사진도 찍어 전달받으니 고맙고 행복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복지관에 방문하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재가복지대상자 20명을 선정하여 서안성농협(조합장 윤국한)으로부터 후원받은 쌀(10kg 20포)과 카네이션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김동선 관장은 “거리두기 완화 이후 첫 대면 행사가 어버이날 행사라 뜻깊다. 어르신들에게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보내실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6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