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선서! 금광면사무소는 청렴할 것을 선서합니다” - 안성시 금광면 ‘5월 청렴·친절게시대’ 운영
  • 기사등록 2022-05-06 16:43:05
기사수정

 

▲ 안성시 금광면은 청렴하고 검소한 직장 생활을 통해 공직사회에 일부 관행적으로 이뤄졌던 갑질문화 및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공정한 사회를 조성하는 데에 기여하고자 「2022 청정금광 청렴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금광면은 청렴하고 검소한 직장 생활을 통해 공직사회에 일부 관행적으로 이뤄졌던 갑질문화 및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공정한 사회를 조성하는 데에 기여하고자 「2022 청정금광 청렴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구체적으로는 청렴마인드 향상을 위한 자체 교육 및 직원 소통 ‘톡톡’ 운영, 청렴 다짐을 위한 청렴데이(DAY)운영, 청렴·친절게시대 및 청렴전광판 운영, 기관사회단체와 함께하는 청렴 결의 등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4일에는 직원회의를 통해 이달의 청렴·친절공무원으로 이민지 주무관을, 이달의 청렴포스터 문구로는 “선서! 금광면사무소는 청렴할 것을 선서합니다”를 선정하고 청렴·친절게시대에 게첨했다.

 

홍봉기 금광면장은 “청렴·친절게시대는 금광면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얼굴과도 같은 역할을 한다”며 “공무원과 금광면을 찾는 시민들 모두 함께 청정하고 청렴한 금광면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62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